NO.1: 엘체
NO.2: 엘체 cf
NO.3: 엘체 순위
NO.4: 엘체 경기
NO.5: 엘체 대 데포르티보 라코루냐 순위
NO.6: 엘체 대 코르도바 cf 순위
NO.7: 엘체 선수
NO.8: 엘체 대 코르도바 cf 라인업
NO.9: 엘체월
NO.10: 엘체 대 ud 알메리아 통계
尹 정부 첫 강원도 출신 장관 후보자 지명
인사혁신처장에 정선 출신 연원정 비서관
연원정 “인사혁신 강원 발전에 적극 나설터”
원주 출신 김완섭 전 기획재정부 제2차관이 환경부 장관 후보자에 올랐다.차관급인 인사혁신처장에는 정선 출신의 연원정 대통령실 인사제도비서관이 임명됐다.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은 4일 김 전 차관을 한화진 환경부 장관의 후임으로 지명하는 등 새 인선안을 발표했다.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강원 출신이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원주 출신인 김 후보자는 고려대 경영학과와 서울대 행정대학원(행정학 석사)을 졸업했으며 미주리주립대에서 경제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행정고시(제36회)로 공직에 입문,엘체기획재정부 재정성과심의관,부총리 비서실장,예산총괄심의관,예산실장,제2차관 등을 지낸 예산통이다.
지난해 말 4·10총선을 위해 공직에서 물러났으나 이번에 최종 임명되면 7개월여만에 장관으로 복귀하게 된다.
정진석 비서실장은 "김 후보자는 환경 분야 예산 편성과 사회 정책 조정 업무를 두루 거쳤고,엘체윤석열 정부에서 두 차례 예산 편성을 총괄하는 등 누구보다 국정 철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며 "특히 기후 변화 대응 등 최근 환경 이슈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는 점을 감안해 폭넓은 시야를 갖고 균형감 있는 정책을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날 함께 발표된 차관급 인사에서는 정선 출신 연원정 대통령실 인사제도비서관이 인사혁신처장으로 임명됐다.
신임 연 인사혁신처장은 정선초교를 졸업했으며 서울 한성고와 성균관대 법학과를 나와 1996년 행정고시 39회로 공직에 들어왔다.국무조정실 행정정책과장,엘체청와대 인사수석실 행정관과 인사혁신처 인사관리국장·윤리복무국장,엘체공무원노사협력관 등 인사 분야의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연원정 신임 처장은 “‘인사가 만사’라고 할 정도로 인사가 중요한데,엘체공무원 인사를 관장하는 자리를 맡게 돼 부담이 적지않다”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더욱 헌신하는 공직사회가 될 수 있도록 인사혁신에 힘쓰겠다.고향인 강원특별자치도의 발전을 위해서도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적극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엘체 선수
:이들의 오두막이나 창고의 작은 창은 개천으로 향해져 있고 밤에 창을 통해 오물이나 쓰레기를 하수구로 던졌다”고 했다.
엘체,머독은 지난해 11월 장남 라클런에게 자신이 일군 250억달러(약 34조 4200억원) 규모의 '미디어 제국' 뉴스코퍼레이션과 폭스 코퍼레이션 등의 회장 자리를 물려주고 일선에서 물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