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리가 로고

월드컵 위키백과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9-1

NO.1: 월드컵 위키백과

애플이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TV플러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국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디인포메이션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계약이 성사된다면 애플TV플러스는 중국에서 이용 가능한 유일한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애플은 중국에서 애플TV플러스를 출시하기 위해 중국 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과 협상한 것으로 알려졌다.중국법은 일반적으로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가 콘텐츠를 직접 배포하지 못하도록 해 미국 업체의 중국 진출이 쉽지 않다.이에 차이나모바일이 애플TV플러스를 월정액 서비스로 출시하고 셋톱박스에서 애플TV플러스 콘텐츠를 우선 표기하는 제안이 오간 것으로 전해졌다.애플과 차이나모바일이 수익을 나누는 내용도 논의된 것으로 알려졌다.

협상은 지난해 말 이뤄졌으나 현재 상황은 알려지지 않아 출시 여부가 불투명하다.디인포메이션은 애플이 지난해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싶어 했으나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고 전했다.애플TV플러스가 중국에 출시되면 콘텐츠 구독 서비스는 미국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될 전망이다.

중국 내 애플 사용자가 2억 명에 달하는 만큼 중국에서 애플TV플러스가 서비스되면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수 있다고 디인포메이션은 내다봤다.

월드컵 위키백과

:▶ 관련기사 ◀☞ 무서운 엔비디아…하루만에 삼성전자 시총 키웠다☞ 경북 고교생 ‘경찰관 살인'…총기 난사로 경관 2명 희생[그해 오늘]☞ “교통사고 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사기로' 오간 프로게이머 류제홍☞ 영화 ‘너의 이름은' 프로듀서, 여고생에 나체 사진 찍게해 체포☞ ‘스타 강사' 與 입당에 불똥.

월드컵 위키백과,청계천 산책로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앉아 책을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