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엘라스 베로나 fc 대 ssc 나폴리 순위
[파이낸셜뉴스]
CJ프레시웨이는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성과를 담은‘2023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ESG 보고서 발간은 지난 202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세 번째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친환경 유통 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3대 ESG 전략 방향에 따른 2023년 주요 활동 성과를 공개했다.생물다양성 보호 정책,지속가능한 구매 지침,엘라스 베로나 fc 대 ssc 나폴리 순위지역사회 참여 정책 수립 및 공표를 통한 기후변화 대응,인권경영 실행 체계 강화 노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자원순환,식품안전,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천한 ESG 경영 활동에 대해 대외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성과도 수록했다.생활폐기물 업무 관리 유공 표창(환경부),엘라스 베로나 fc 대 ssc 나폴리 순위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 선정(고용노동부) 등이 대표적이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도 새롭게 선정된 6가지 ESG 중대 이슈에 대한 주요 정책과 전략 활동들을 보고서에 설명했다.특히 식품안전,고객 만족도 등 우선순위가 높은 중대 이슈는 보고서의‘ESG 하이라이트’콘텐츠를 통해 자세히 다뤘다.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사업 현황과 정보보호 관리 등 ESG 지표도 함께 소개했다.
해당 보고서는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내‘지속가능경영’페이지에서 국문과 영문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은숙 CJ프레시웨이 ESG 위원회 위원장은 “앞으로도 ESG 중대 이슈를 중심으로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고도화하고,이사회 산하 ESG 위원회의 역할을 확대함으로써 건강한 식문화와 지속 가능한 유통 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