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NO.2: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시간
NO.3: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가격
NO.4: 수원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NO.5: 수원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가격
NO.6: 수원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자유수영
NO.7: 상암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NO.8: 전주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NO.9: 대전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등록
NO.10: 광주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여름철 PM 화재,월드컵 경기장 수영겨울보다 2배로 뛰는데
폭염에 그대로 노출…주차 관련 규정 미비
정차 중인 전동 킥보드가 불이 나는 사례도 있었다.지난해엔 대구 북구 동천동 한 지역에 정차 중이던 전동 킥보드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빠른 신고로 불은 5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124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지난달엔 세종시 금남면 성덕리의 전동킥보드 보관 창고에서 불이 나 청고 건물과 전동 킥보드,배터리 등을 태운 뒤 1시간 만에 진화되기도 했다.
40대 최모씨는 "요즘은 인도 뿐 아니라 아파트 인근 화단이나 녹지에도 전동 킥보드가 널브러져 있다"면서 "큰 사고가 나기 전에 안전하게 관리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김필수 한국PM산업협회장은 "내연기관 차도 폭염에 노출되면 화재가 늘어나지만 전기차나 PM 배터리도 40~50도까지 오르는 지면에 노출되면 상태가 악화된다"고 설명했다.
행정안전부도 지난 2월 전동 킥보드가 포함된 PM을 국민 안전에 새로운 위험으로 다가올 수 있는 잠재적 재난위험 요소로 꼽았다.PM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관련 화재 발생 건수가 급증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강모씨(37)는 "위험하게 주행하는 전동 킥보드를 자주 봤는데 그러다 사고가 나면 큰 일이 생기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방치된 전동킥보드나 음주운전,무면허운전 등 그동안 지적이 많았고 단속법도 있는데 아직 고쳐지지 않은 게 이상하다"고 말했다.
#화재 #배터리 #킥보드 #PM
수원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자유수영
:앞서 충남도의회는 국민의힘 주도로 지난달 24일 열린 본회의에서 도 교육청이 재의한 ‘학생인권조례 폐지 조례안 재의의 건’을 본회의 표결에 부쳐 출석의원 48명 중 찬성 34명, 반대 14명으로 폐지를 가결했다.
월드컵 경기장 수영,[리포트] 국회 본관에 22대 개원을 축하하는 현수막이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