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
NO.2: 포켓몬 여자 캐릭터 수영복 월드컵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는 한국수자원공사와 간담회를 갖고 대전지역 물 산업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5일 밝혔다.
간담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물 산업 육성이라는 두 가지 핵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측은 물 산업을 중심으로 한 신성장 동력 발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은 간담회에서 “대전지역 물 산업 육성 지원을 통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간담회를 열게 됐다”며 “물 산업 육성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은 물론 국가 균형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두 기관은 대전의 우수 물(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대전을 물 산업 혁신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한 종합 전략을 수립하는 등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의 질적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특히 “대전의 우수한 연구개발(R&D) 인프라와 수자원공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정태희 회장은 지난해 11월부터 수자원공사 상생협력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활동하는 등 양 기관의 실질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전상의는 간담회를 계기로 지역 물 산업 관련 정책 제안,기업 간 협력 플랫폼 구축,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국내외 투자 유치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전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물 산업의 허브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간담회에는 정태희 회장을 비롯해 이승찬 계룡건설산업 회장,이관근 파인건설 회장,박재현 태원건설산업 대표,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김석원 금성건설 대표,김영환 금성백조주택 대표,정호영 청심 대표,최문진 부강테크 대표 등 지역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수자원공사에서는 윤석대 사장을 비롯해 안정호 그린인프라부문장,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이종식 비서실장,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조은채 신성장전략단장,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김희웅 물산업혁신처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함께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
:신한은행은 최근 SOL트래블 체크카드 70만장 돌파를 기념해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추첨으로 1명에게는 그랜저를 준다고 밝혔다.
포켓몬 여자 수영복 월드컵,현재 민주당 내에선 해리스 부통령을 비롯해,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나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 등이 대체 후보로 거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