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아 도박 매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미국 공화당 대선 부통령 후보로 39세의 J.D.밴스 연방 상원의원이 선출된 데 대해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현지 시간 15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신의 러닝메이트로 밴스 의원을 낙점했다고 밝히자 본인의 SNS에 "축하한다!"며 "훌륭한 결정"이라고 썼습니다.
또,디아 도박 매찬트럼프 전 대통령과 밴스 의원의 이름을 나란히 적고서 "승리의 소리가 울려 퍼진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동안 조 바이든 대통령을 여러 차례 비판해온 머스크는 지난 13일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 이후 엑스를 통해 트럼프에 대한 지지 의사를 공개적으로 표명한 바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디아 도박 매찬
:6배☞ 평창 선자령서 길잃은 등산객 11명 구조…무사히 하산☞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두 번째 심사위원대상☞ "나발니 시신, 모친에 전달돼…장례 방식은 불명확"☞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서울경찰청 기동단 왜이러나…이번달만 세번째 음주 폭행시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위아래' 등 히트로 K팝 2세대 주도▶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디아 도박 매찬,일명 '아웃도어 교육'에 대해 의욕적으로 연구 중인데 마침 반가운 기사를 보고 연락처를 수소문했다고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