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필립 람

스피드79 - 클락 제니아 호텔 & 카지노

NO.1: 스피드79

주행 중 과속 여부 등 운전습관 종합분석해 운전점수 반영[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이제 네이버 지도에서 운전점수를 확인하며,안전한 운전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네이버는 네이버 지도앱 업데이트를 통해‘운전점수’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업데이트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아울러,이용자가 운전점수를 바탕으로 DB손해보험의‘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할인특약’에 가입해 보험료도 할인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연계한다.

운전점수는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으로 경로 안내를 받으며 주행한 기록을 분석해,이용자의 운전 습관을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다.주행 중 △과속 거리 △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산출된다.운전점수는 주행이 끝날 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이를 통해 이용자는 도로교통 규정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전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가 운전점수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운전분석 페이지’도 선보인다.운전분석 페이지에서는 운전점수를 비롯해 점수 변화 그래프,이용자 전체 평균 점수,총 운전시간 및 주행거리 등 다양한 지표를 살펴볼 수 있다.

또 한층 고도화된‘주행기록’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지난해 9월 출시된‘주행기록’은 이용자가 운전내역별 이동경로,소요시간,주행거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행기록을 상세하게 분석해주는 기능이 추가된다.주행 중 과속했던 구간 및 속도,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직관적으로 제공해,이용자는 이를 참고하여 향후 운전 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운전점수를 바탕으로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DB손해보험은 네이버 지도 운전점수를 연계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할인특약’을 오는 9일 출시한다.최근 6개월 내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을 통해 500km 이상 주행한 이력이 있고 운전점수가 71점 이상인 이용자라면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지도 프로덕트를 총괄하는 최승락 부문장은 “네이버 지도는 이용자의 전반적인 여정을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으로서,내비게이션 부문에서도 한층 정교하게 길을 안내하고,스피드79다양한 이용자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도화를 이어왔다”며 “네이버 지도 운전점수는 이용자의 주행 패턴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모델로,이를 통해 안전한 운전 습관을 기르는 동시에 자동차 보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뜻깊고,스피드79이용자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과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피드79

:지난주가 설립 50주년이었고, 박사님도 근무하신 곳인데 그동안 확보하고 개발한 종자가 얼마나 되나요? [답변] 국립종자원은 1974년에 국민의 식량자급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하여 벼, 보리, 콩, 옥수수, 감자 등 주요식량작물 종자를 생산하여 보급함으로써 국민 식량생산과 농가 소득증대에 이바지해 왔고 2023년 현재에도 벼, 보리 등 약 25천톤의 종자를 생산 보급하고 있습니다.

스피드79,다만 AI를 둘러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클라우드부문에 가해지는 성장압박도 커진 것으로 분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