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조 반발 등 논란에 발언 철회
에릭 슈밋 전 구글 최고경영자(CEO·사진)가 구글이 인공지능(AI) 기술 경쟁에서 뒤처진 배경으로 재택근무 확산을 지목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14일(현지 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보도에 따르면 그는 최근 스탠퍼드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담에서 “구글이 왜 AI 선두 자리를 오픈AI나 앤스로픽 같은 스타트업에 뺏겼는가”라는 질문에 “구글이 승리보다는‘워라밸(work life balance)’을 선택했기 때문”이라며 “반면 스타트업이 성공하는 이유는 그 사람들은 지옥처럼 일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다만 그는 이후 WSJ에 메일을 보내 “구글과 그들의 근무시간에 대해 잘못 말했고 후회한다”며 해당 발언을 철회했다.구글 모회사 알파벳 노조가 반발하는 등 논란이 커지자 대담 동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됐다.구글은 팬데믹 이후 주 3회 사무실 출근 의무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취준생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취준생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주 위원장은 "필수의료과 전문의 숫자는 절대 적지 않다"며 "이들이 포기하는 것은 법적 문제(부담), 고된 노동에도 불구하고 수가를 적정하게 받지 못하는 것 때문"이라고 말했다.
취준생 로또,현지시간 2일 CNN 등은 미국의 세계적인 미디어 재벌 93세 루퍼트 머독(오른쪽)이 러시아 생물학자 출신 67세 엘레나 주코바(왼쪽)와 다섯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