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뽐뿌 토스퀴즈
NO.2: 뽐뿌 토스
NO.3: 뽐뿌 토스 프라임
NO.4: 뽐뿌 토스카드
NO.5: 토스와이드 뽐뿌
NO.6: 토스신용페이 뽐뿌
NO.7: 토스 신용 카드 뽐뿌
NO.8: 토스체크카드 뽐뿌
NO.9: 토스뱅크 체크카드 뽐뿌
NO.10: 토스뱅크 하나카드 wide 뽐뿌
사상자 30명 중 대다수 외국인 근로자
비상대책본부 꾸려 유관기관과 협력도
일차전지(리튬) 제조업체인 아리셀 공장 화재로 숨진 22명 중 대다수가 외국인 근로자로 나타나면서 박성재 법무부 장관이 사상자 및 그들의 가족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하라고 지시했다.
박 장관은 24일 경기 화성시 서신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이번 사고로 큰 충격과 슬픔을 겪고 있는 유가족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대다수 사망자가 외국인 근로자인 만큼 유가족의 신속한 입국 및 체류 지원 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이라고 지시했다.
법무부는 출입국정책단장을 본부장으로 하는 비상대책본부를 꾸리고 관계기관과 협력하고 있다.화재가 발생한 공장 소재지인 화성시를 관할하는 수원 출입국외국인청에도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외국인 사상자의 신원확인과 유족·보호자의 입국 및 체류지원,뽐뿌 토스통역 지원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사상자와 유가족에게 피해복구를 위한 법률 지원을 비롯해 검찰청 범죄피해자지원센터를 통한 치료비,장례비 등 경제적 지원을 제공한다.범죄피해자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트라우마) 치유를 지원하는 스마일센터를 통해 심리 치유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한 시간 뒤쯤 근로자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으나 끝내 사망했고,이후 수색작업 중 21명이 추가로 숨진 채 발견됐다.사망자 중 2명은 한국인,뽐뿌 토스20명은 외국인 근로자로 파악됐다.중상자 2명,뽐뿌 토스경상자 6명 등 부상자 8명을 포함하면 사상자는 30명으로 집계됐다.
소방과 경찰 등 관계기관은 25일 오전 10시30분부터 화재 원인을 밝히기 위해 합동감식을 벌일 예정이다.
뽐뿌 토스 프라임
:이번 연구를 주도한 애덤 햄프셔 임페리얼칼리지런던 뇌과학부 교수는 "롱코비드로 인한 인지 저하, 즉 브레인포그가 실제로 무엇인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증상도 매우 광범위하다"면서 "이번 연구 결과 브레인포그는 IQ 같이 객관적으로 측정 가능한 지능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뽐뿌 토스,ㄱ군은 현재 출석 정지 10일 조처를 받은 상황이며 학교 쪽은 ㄱ군의 행동을 심각한 교권침해로 보고 전주교육지원청에 해당 사안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