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늘 로또 복권 당첨 번호

【리버풀 대 번리】- 독박투어2 다낭 숙소

NO.1: 리버풀 대 번리 fc 라인업

NO.2: 리버풀 대 번리 fc 순위

NO.3: 리버풀 대 번리

NO.4: 리버풀 대 번리 fc 통계

NO.5: 리버풀 대 번리 fc 타임 라인

NO.6: 리버풀 대 번리 라인업

NO.7: 리버풀 대 번리 fc 선수 평가

NO.8: 리버풀 대 번리 fc 경기

NO.9: 리버풀 대 번리 fc

NO.10: 리버풀 대 번리 fc 방송 채널

[앵커]
화성시에서 아리셀 화재 참사 유족들에 대한 숙식 지원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특히,친인척 지원은 어제(10일)로 끝이 났는데요.

시는 지원을 이어갈 법적 근거가 없다는 입장인데 유족들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김이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유족들은 지난주,리버풀 대 번리화성시로부터 숙식 지원 중단 통보를 받았습니다.

시는 사고 직후부터 배우자와 형제자매 등 유족은 물론 친인척에게도 편의를 제공해 왔지만,법적 근거가 없어 더 이상 지원이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재해구호계획 수립지침' 등에 따라 유족도 7일 지원이 원칙이지만 연장해 온 데다

더 나아가 친인척까지 계속 지원할 경우 나중에 아리셀 측에 구상권을 청구하는 데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겁니다.

이에 따라 유족은 이번 달 말까지,친인척은 어제(10일)까지만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유족들은 시가 일방적으로 지원 중단을 통보했다며 반발합니다.

특히,피해자 중 상당수인 중국인들의 경우 친척 사이 유대가 깊은 특성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지적합니다.

유족 측은 화성시장의 면담을 요구했다 거부당한 뒤 공무원들과 충돌하기도 했는데,이후에도 시장실 앞에서 항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순희 / 희생자 엄정정 씨 어머니 : 눈을 뜨면 애가 엄마,리버풀 대 번리하고 부르는 것만 같아서 집에도 못 들어가겠어요.이렇게 힘들게 잠도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이러고 있는데 지원을 끊는답니다.다 중국에서 온 분들입니다.집에 가라는 말밖에 안 되지 않습니까?]

관련 수사가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 점도 유족들을 막막하게 합니다.

이에 따라 유족들은 빠른 수사를 촉구하며 아리셀 대표 등 사측을 고소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경찰은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아리셀 관계자 2명을 더 입건하고,공장 등 세 곳을 추가로 압수수색했습니다.

YTN 김이영입니다.

촬영기자: 진수환 정진현

디자인: 오재영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리버풀 대 번리 fc 순위

:이번 매각으로 SK머티리얼즈 지분율은 16.

리버풀 대 번리,[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3일 우주발사체 스타트업 이노스페이스와 우주발사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워킹 그룹 착수 회의를 열고, 미래 우주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