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잠실야구장 응원석

2030년 월드컵 개최국|【스포츠토토 사이트】

NO.1: 2030년 월드컵 개최국

[고양=뉴시스] 정병혁 기자 = 2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4 퀀텀코리아에서 참관객들이 IBM의 양자컴퓨터 '퀀텀'을 살펴보고 있다.2024.06.25.
[고양=뉴시스] 정병혁 기자 = 2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4 퀀텀코리아에서 참관객들이 IBM의 양자컴퓨터 '퀀텀'을 살펴보고 있다.2024.06.25.
IBM은 미국 상무부 산하 NIST(국립표준기술연구소)가 세계 최초 양자내성암호(PQC) 표준으로 IBM이 개발한 알고리즘 2종을 채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총 3종의 암호화 표준 알고리즘은 ML-KEM과 ML-DSA 등 IBM 연구진이 개발한 알고리즘과 SLH-DSA 등 3종이 표준으로 발표됐다.IBM은 "IBM에서 개발한 네 번째 알고리즘인 FN-DSA는 향후 표준화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IBM에 따르면 양자 컴퓨터는 현재,2030년 월드컵 개최국양자 컴퓨터가 전 세계 대부분의 데이터와 인프라의 기반이 되는 암호화 표준을 깨뜨릴 수 있을 만큼의 연산 능력을 갖추는 시점을 의미하는 '양자 암호화' 관련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이번 표준 발표는 앞으로 시도될 수 있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전 세계의 암호화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는 게 IBM의 설명이다.

NIST가 새로 발표한 표준은 공용 네트워크에서 교환되는 데이터와 신원 인증을 위한 디지털 서명을 보호하도록 설계됐다.이제 공식화된 이 표준은 전 세계 정부와 업계가 양자 컴퓨팅 시대의 사이버 보안 전략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데 기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 감베타(Jay Gambetta) IBM 퀀텀 부사장은 "양자 컴퓨팅 분야에서 IBM의 목표는 유용한 양자 컴퓨팅 기술을 세상에 제공하고,2030년 월드컵 개최국세상을 양자 기술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라고 했다.

또 "우리는 현재 양자 컴퓨터가 완전한 오류 수정 시스템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전 세계 산업에서 다양한 문제를 탐구하며 이루어낸 놀라운 발전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이러한 발전이 가장 민감한 데이터와 시스템의 보안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도 잘 알고 있다.NIST가 세계 최초로 세 가지 양자내성암호화 표준을 발표한 것은 양자 컴퓨팅과 함께 안전한 양자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30년 월드컵 개최국

: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2030년 월드컵 개최국,[이종섭 / 주호주대사] "공수처와 일정 조율이 잘 되어서 조사받을 수 있는 그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