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
[전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무안=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전남도는 5일 전남도청 김대중 강당에서 친환경 미래 농업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도는 '저탄소·재생유기 농업'을 미래 친환경농업의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하고,재생유기 농업 실현,친환경 미래 농업 환경 조성,저탄소·친환경 농업기술 실천이라는 3가지 전략을 제시했다.
재생유기 농업은 친환경농업을 유기농 인증 취득을 위해서만 하는 것이 아니라,땅과 동식물을 보호하고 농민과 모든 생명체를 살리는 개념이다.
친환경농업의 지향점을 토양을 살리는 것에 두고 토양 속에 탄소를 격리해 궁극적으로는 기후변화 완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친환경 미래 농업 환경 조성은 과수,채소 등 친환경 농산물의 생산 품목을 다양화하고,특히 인공지능(AI)·농업기술·스마트농업 등 첨단기술과 연계한 고부가가치 유기 가공식품 개발을 통해 미래 청년 농업인이 도전하기 좋은 농업 환경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저탄소·친환경 농업기술은 농업 생산 과정 전반에 투입되는 비료,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작물 보호제,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농자재 절감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영농 방법·기술이다.
도는 이날 선포한 미래 비전을 연구용역 중인 '제5차 친환경농업 육성 6개년 계획(2025∼2030년)에 담아 구체화할 계획이다.
김영록 지사는 "지난 20년간 단 한 차례도 뺏기지 않은 대한민국 친환경농업 일번지라는 타이틀은 친환경 농업인의 땀과 눈물이 이룬 성과"라며 "앞으로도 전남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생명의 땅 으뜸 전남,세계 유기농의 메카 전남이 되도록 힘껏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
:올해 1월부터는 8천만원 이상 업무용 승용차는 연두색 번호판을 부착해야 하는데, 이들 차량이 이에 해당할 수 있다.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독일 출신으로 유럽의회 최대 정파인 유럽국민당(EPP)의 대표인 만프레드 베버도 "유럽의 핵우산을 배제하지 않으며, 마크롱은 이미 유럽을 위한 프랑스 핵전력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겠다는 막연한 제안을 했다"며 "도널드 트럼프가 보호국으로서의 미국의 역할에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하고 있는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