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경선 바이올린
NO.2: 이경석 원장
NO.3: 이경선
NO.4: 이경섭
NO.5: 이경석
NO.6: 이경석 원장 학력
NO.7: 이경석 체스
NO.8: 이경선 바이올린 남편
NO.9: 이경석의 척추88
NO.10: 이경선 아프리카
여야가 오늘 오후 2시 국회 본회의를 열고 여당 몫의 국회 부의장과 7개 상임위원장을 선출합니다.
본회의에 앞서 국민의힘은 의원총회를 열고,이경서국회부의장 후보로 나온 주호영·박덕흠 의원과,외통위원장 후보로 나온 안철수·김석기 의원을 두고 당내 경선을 진행합니다.
원구성을 마무리한 여야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정부질문을,7월 5일엔 국회 개원식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앵커▶
김만배 씨와의 '허위 인터뷰'로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 등으로 구속된,이경서신학림 씨의 구속적부심 심문이 오후에 진행됩니다.
구속적부심은 구속된 피의자가 구속의 적법성을 다투며 법원에 재차 판단을 구하는 절차인데요.
신 씨 측은"인터뷰가 허위라는 인식이 없었고,이경서언론사 편집회의에 가담한 사실이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 앵커▶
서울 서대문,강남·용인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합니다.
필수분야 업무를 제외한 외래진료와 비응급수술·시술이 무기한 중단되는데요.
연세대 의대 교수 비대위는 정부의 전향적인 태도 변화를 요구했습니다.
◀ 앵커▶
국토교통부가 청년과 신혼부부,이경서신생아 가구를 대상으로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모두 4,이경서200여 가구로,이경서특히 서울 994가구를 포함해,수도권에선 약 2천 4백 가구를 모집하는데요.
시세 대비 40~50% 수준의 임대료로 최장 10년 동안 거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