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연금복권 당첨번호 모음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스위니 레토|연금복권 당첨번호 모음

NO.1: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통계

NO.2: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라인업

NO.3: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NO.4: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 탈레 타임 라인

NO.5: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경기

NO.6: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 탈레 순위

NO.7: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 탈레 방송 채널

NO.8: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 탈레 선수 평가

NO.9: 가와사키 프론 탈레 대 비셀 고베

5년만 타지키스탄 방문…"공동 일대일로 건설 협력 성과 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4일 저녁 타지키스탄 두산베 공항에 도착해 에모말리 라흐몬 타지키스탄 대통령의과 함께 걷고 있다.(사진출처=중국 외교부 홈페이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4일 저녁 타지키스탄 두산베 공항에 도착해 에모말리 라흐몬 타지키스탄 대통령의과 함께 걷고 있다.(사진출처=중국 외교부 홈페이지)

(베이징=뉴스1) 정은지 특파원 = 타지키스탄 국빈 방문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국과 타지키스탄 간 전면적 협력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5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진핑 주석은 전일 밤 타지키스탄 두산베 공항에 도착한 후 서면 담화를 발표하고 "2014년,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2019년 타지키스탄을 방문한 데 이어 5년 만에 다시 이 땅을 밟게 돼 정겹다"며 "중국과 타지키스탄은 서로를 돕는 좋은 이웃이자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서로 이익을 얻는 파트너이자 형제"라고 말했다.

시진핑 주석은 "수교 32년간 양국 관계는 빠르고 건강한 발전을 계속해 전략적 동반자 관계,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전면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도약해 이웃 국가 관계의 모범이 됐다"며 "양국이 공동으로 일대일로를 건설하는 협력의 성과는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시 주석은 "양자 무역액은 계속해서 신기록을 세우고 있고 중국은 타지키스탄의 두 번째로 큰 무역 파트너로 올라섰다"며 "양국 간 고속도로의 업그레이드가 지속 추진되고 있고 항구를 통한 화물 운송이 왕성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중국-타지키스탄 직항로가 개통됐고 중앙아시아의 첫 번째 루반공방(글로벌 직업 훈련 프로그램)이 두산베에 설립됐으며 중국 전통 의학센터가 성공적으로 문을 여는 등 양국 협력에 강력한 힘을 불어넣었다"고 덧붙였다.

시 주석은 "이번 방문 기간 라흐몬 대통령과 회담하고 새로운 형세 아래에서 양국 관계 발전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하며 현재의 국제 및 지역 상황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교환하기를 기대한다"며 양국의 공동 노력으로 이번 방문이 성공을 거둬 중-타지키스탄의 전면적 협력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자흐스탄 방문을 마친 시 주석이 두산베 공항에 도착하자 라흐몬 대통령을 비롯해 두산베 시장,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외교장관 등 고위 관리들이 공항에 마중을 나왔다.

또한 공항에는 민족 전통 의상을 입은 타지키스탄 청년 1500여명이 중국 전통 국기를 흔드는 등 성대한 환영 행사가 열렸다.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라인업

:그는 "문화재들을 영구히 보존하면서 감상과 연구에 활용되기 위한 문화의 공기(公器)로 미술관을 개관했다"고 말한 바 있다.

비셀 고베 대 가와사키,그러나 말씀하신 것처럼 국민 눈높이에 봤을 때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