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벳국기
최대호 시장 "참전 영웅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보답" 최대호 안양시장이 25일 더그레이스캘리에서 열린 6·25전쟁 74주년 기념식에서 참전 용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안양시]
경기 안양시는 25일 6·25 전쟁 74주년 기념 행사를 열고 참전 유공자 등의 숭고한 희생·헌신 정신을 되새겼다.
이날 더그레이스캘리에서 열린 행사에는 최대호 시장,6·25 참전 유공자,국가유공자,티벳국기보훈 단체 회원,유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 땅,티벳국기이 바다,티벳국기이 하늘을 위해'를 주제로 영상 상영,수도군단 성악병 노래 공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참석자들은 참전 유공자·가족 등을 위로하고 안보 결의를 다졌다.
최 시장은 "6·25 전쟁 참전 영웅의 위대한 헌신에 경의를 표한다"며 "참전 유공자께서 지키고 발전시킨 이 나라를 더욱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만들어 보답하는 것이 우리의 소임 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다"고 말했다.
한편 관내 6·25 참전 유공자는 총 361명이다.시는 보훈 명예 수당(분기 30만원),경기도 참전 명예 수당(연 40만원·도비),티벳국기6·25전쟁 기념행사,보훈가족 위안잔치,평화수호교육·결의대회 등을 추진 중이다.
티벳국기
:현재 엔비디아는 AI 산업의 핵심인 고성능 그래픽처리장치(GPU)와 이를 기반으로 한 AI 가속기 시장을 사실상 독과점하고 있다.
티벳국기,/연합뉴스 이날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