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리=연합뉴스) 김도윤 기자 = 경기 구리시는 교문동에서 말라리아 환자 1명이 발생했다고 9일 시민들에게 안전 문자를 보내 주의를 당부했다.
[제작 이태호] 사진합성,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일러스트
구리시에 따르면 이 환자는 50대 남성으로 평소 국내 산행을 즐겼으며 최근 열이 나 지난 8일 병원을 찾았다가 말라리아 판정을 받았다.
올해 들어 구리시 내 말라리아 환자는 처음이다.
이 환자는 삼일열 말라리아로 확인됐으며 국내 유입 말라리아 감염으로 분류됐으나 경로는 파악되지 않았다.
삼일열 말라리아는 고열,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오한,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무기력증 등 감기와 유사한 증세가 3일 간격으로 나타나며 치사율은 낮은 편이다.
구리시 보건소 관계자는 "매개 모기에 의한 추가 감염이 발생할 수 있어 안전 문자를 발송했다"며 "야외 활동 때 모기 기피제를 사용하고 밝은색 긴 옷을 착용하는 등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질병관리청은 지난달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를 발령한 상태다.
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net▶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박민수 차관, 성차별 발언 논란…여성 의사들 "고발할 것"[이슈세개]- 배우 황정음 이혼 발표…재결합 3년 만에- "죽음의 문턱…아냐, 세계 최고 15m 파도를 타보자"- 백일섭, 절연한 딸 재회 "이러다 죽겠어서 졸혼"- 박지원 "이재명, 이강인처럼 직접 수습하라"
한산: 용의 출현 관람평,그러나 루나레이크 내장 스레드 디렉터는 작업 배분에 소프트웨어 특성까지 고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