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신동
NO.2: 야구 신동 원 태인
NO.3: 야구 신동수
NO.4: 야구선수 신동건
NO.5: 세상에 이런일이 야구 신동
NO.6: 21 개월 야구 신동
NO.7: 신동빈 야구
NO.8: 신동주 야구
NO.9: 신동엽 야구
NO.10: 신동훈 야구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에 뜨거운 관심
르노코리아,4년 만에 신차 선보여 눈길
금양 배터리,야구 신동스피라 스포츠카도 전시
캐스퍼 일렉트릭은 저렴한 반면 에너지 밀도가 낮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대신 49kWh(킬로와트시)급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315㎞에 이른다.고속충전도 지원해 배터리 잔량을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단 30분(항속형 모델 기준)이면 충분하다.
특히 기존 내연기관 모델보다 230㎜ 길어진 전장과 15㎜ 넓어진 전폭이 눈길을 끌었다.180㎜ 늘어난 휠베이스로 고속 주행 안정성 향상은 물론 2열 레그룸 공간도 여유로워졌다.트렁크부 길이도 100㎜ 길어져,화물 공간이 기존 233리터(ℓ)보다 47ℓ 커졌다.독일 자동차산업협회(VDA) 기준이다.
풍부한 곡면을 담아낸 콜레오스의 차체 표면은 브랜드의 활력과 인간 중심적인 가치를 강조한다.예리한 캐릭터 라인과 다양한 첨단 기술을 담아낸 디테일을 통해 세련된 감성을 전달한다는 평가다.
4780㎜의 차체 길이에 2820㎜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를 갖췄다.넉넉한 2열 공간과 동급에서 가장 긴 320㎜의 무릎 공간도 특징이다.뒷좌석을 접으면 최대 2034ℓ(가솔린 모델 기준)까지 트렁크 적재 공간이 늘어난다.
콜레오스는 ▲테크노 ▲아이코닉 ▲에스프리 알핀 등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된다.
르노그룹의 플래그십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에서 영감을 받은 에스프리 알핀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최상위 트림이다.
금양은 '꿈의 이차전지’로 불리는 4695 원통형 배터리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원통형 전지 가운데 세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밀도인 ㎏당 290Wh(와트시)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높은 에너지 밀도로 충전이 빠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산 수제 스포츠카'를 표방하는 어울림모터스도 부산모터쇼에 참가했다.스피라 크레지티의 후속 모델인 '스피라 크레지티 24(크레지티 24)'를 부산모터쇼에서 공개했다.풀 카본 바디로 이전 모델보다 약 180㎏ 이상 경량화한 것이 장점이다.
2015년에 폐업했다가 지난해 6월 사업 재개에 나선 어울림모터스는 이번 부산모터스를 통해 부활 소식을 알렸다.
신동주 야구
: 탄원서에는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고, 병역 비리 사건으로 3년간 재판을 받으면서 법정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한다.
야구 신동,박지연은 "결혼 초에 남편이 해준 어릴 적 집밥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집밥은 꼭 해줘야지 다짐하고 서툰 실력으로 요리한 지가 벌써 17년이네요"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