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외축구 배당
NO.2: 해외축구 배당흐름
NO.3: 해외축구 실시간 배당
"조리종사자 조리흄 노출 50% 이상 저감"
두산로보틱스는 대구광역시 대구팔공초·중학교에서 진행된 '대구학교 급식형 튀김로봇 시연회'에 참가해 단체급식 튀김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대구광역시교육청은 학교 조리종사자의 근무환경 개선과 노동강도 경감을 위해 단체급식 튀김솔루션 도입을 추진했고 977로보틱스가 해당 솔루션을 기증했다.977로보틱스는 두산로보틱스의 식음료(F&B) 부문 협동로봇 파트너사로 두산로보틱스와 제이디가 공동 개발한 협동로봇 튀김 솔루션을 학교 급식 환경에 최적화하는 역할을 담당한다.단체급식 튀김솔루션을 사용하면 6개의 튀김용 바스켓을 동시에 가동해 약 500인분 규모의 튀김작업을 2시간 내 완료할 수 있다.국가공인시험기관 FITI시험연구원 주관의 실증 결과에 따르면 단체급식 튀김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조리종사자들의 조리흄 노출을 50%이상 낮출 수 있다.조리흄은 조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매연 또는 고농도 미세먼지로,해외축구 배당튀김이나 볶음 등 고온의 기름을 사용할 때 많이 배출된다.
두산로보틱스 관계자는 "조리종사자의 만족도 뿐만 아니라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안전성까지 입증되어 향후 단체급식 튀김솔루션 도입을 희망하는 학교의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학교 단체급식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해외축구 실시간 배당
:이 외에도 에스컬레이터가 15대, 엘리베이터가 9대가 있어 혼잡한 출퇴근길에 크게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해외축구 배당,미 항공우주국(NASA), 인튜이티브 머신스에 따르면 오디세우스는 현지 시간 오후 5시 24분(한국 시간 8시 24분) 달 남극 착륙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