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노아
NO.2: 제노아 예초기
NO.3: 제노아 cfc 대 코모 1907 라인업
NO.4: 제노아엔진톱
NO.5: 제노아 x-100
NO.6: 제노아 송풍기
NO.7: 제노아예초기가격
NO.8: 제노아 축구
NO.9: 제노아 cfc 대 인테르 라인업
NO.10: 제노아 cfc 대 as 로마 라인업
북한을 방문 중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십 년간 미국의 패권주의와 싸워왔다며 북한과 장기 관계 구축을 위한 새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 평양에서 열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 모두발언에서 "우크라이나 정책을 포함해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일관되고 확고한 지지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러시아는 수십 년간 미국과 그 위성국의 패권적,제노아제국주의 정책에 맞서 싸우고 있다"며 "양국 간 소통은 평등과 상호 이익에 관한 존중을 기반으로 한다"고 평가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 결과로 양국 관계 구축에 있어 의미 있는 진전을 이뤘다며 "오늘,제노아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초가 될 새로운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 위원장과의 회담 성공을 확신한다며,차기 북러 정상회담은 모스크바에서 열리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 선조들의 업적은 오늘날 양국 관계 발전의 좋은 기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 오후 김일성 광장에서 국빈방문 공식 환영식을 받은 뒤 금수산 태양 궁전에서 김 위원장과 확대 정상회담을 열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제노아 x-100
: 이 대표는 당 원로 몇분들에게 과거‘후진을 위해 양보해달라’고 말한 사실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제노아,김 차관은 “향후 정부예산안 편성과정에서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다”고 답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