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대만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을 수사했다가 탄핵소추 대상이 된 박상용 수원지검 검사가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 8명을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박 검사 측은 허위 사실이 실명과 함께 유포돼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혁재 기자입니다.
【 기자 】
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 검사가 이성윤,야구 대만전 결과서영교 민주당 의원 등 8명을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박 검사는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을 수사하면서 이화영 전 경기도부지사를 술자리 회유했다는 의혹으로 민주당이 탄핵 대상으로 삼은 인물입니다.
그런데 이성윤 의원은 박 검사가 울산지검 회식 때 분변 사건이 있었다는 의혹을 제기했고,야구 대만전 결과민주당은 이 의혹도 탄핵 사유에 담았습니다.
▶인터뷰 : 이성윤 / 더불어민주당 의원 (지난달 14일)
- "검찰청 공안부 민원인 대기실 바닥에서 설사 형태의 대변이 대량 발견이 됐고…."
서 의원은 민주당 최고위원회에서 의혹 당사자가 박 검사라고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한 유튜브 방송에서 최강욱 전 민주당 의원과 강미정 조국혁신당 대변인 등도 의혹 제기에 동참했고,야구 대만전 결과박 검사 측은 이들 모두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앞서 박 검사는 검찰 내부망에 "당시 울산지검에 근무한 검찰 구성원들을 상대로 확인해보면 알 수 있는 내용"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박 검사 측은 MBN과의 통화에서 박 검사가 의혹 당사자가 아님을 밝힐 수 있는 증언 등이 확보된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박 검사는 해외 연수 중에 있어 국회 법사위가 박 검사도 불러들여 조사를 할 지 관심입니다.
MBN뉴스 이혁재입니다
영상편집 : 이범성
그래픽 : 최지훈
야구 대만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대만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말 와이오밍주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발견된 죽은 사슴이 이 병에 걸린 것으로 공식 확인되면서 인간 역시 전염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져 관련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야구 대만전 결과,수학과를 지망한다는 정성우(19)씨도 "의대를 다니는 내 친구는 반수를 준비한다"며 "(휴학 동맹으로) 쉬기도 하고 더 좋은 의대를 노려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