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북미,유럽,아시아,동남아 등 100개국 대상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배틀크러쉬(BATTLE CRUSH)’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앞서 해보기) 버전 출시일을 확정했다.
서비스 국가는 한국,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북미,유럽,아시아,동남아 등의 100개국이다.회사 측에 따르면 이용자는 오는 27일 얼리액세스 버전 출시 당일 오후 4시부터 닌텐도 스위치(Switch),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스팀,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배틀크러쉬를 플레이할 수 있다.
PC모바일콘솔 크로스 플레이(Cross-Play)를 지원하는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간편한 조작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엔씨(NC)는 배틀크러쉬의 글로벌 사전예약에도 돌입했다.모바일 앱마켓(구글플레이,앱스토어),스팀,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스팀에서‘찜하기’를 선택한 이용자는 ▲프레이야 스킨 ▲프리미엄 칼릭서 체험팩 ▲프로필 이미지 5종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진행 시‘프레이야 무기 스킨’을 추가로 받는다.추첨을 통해 배틀크러쉬 한정판 티셔츠도 얻을 수 있다.
이와함께 배틀크러쉬는 오는 10일까지(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SGF 2024(Summer Game Fest 2024,이하 SGF)’에 참여한다.어제(8일) SGF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배틀크러쉬의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