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외국인 감독
12일 기상청에 따르면 13일 아침 최저기온은 19∼24도,낮 최고기온은 25∼33도로 예보됐다.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 전남권과 경남권,제주도는 대체로 흐릴 것으로 보인다.
경기 동부,강원 내륙·산지,충남권 내륙,충북 중·남부,전북,경상 서부 내륙,경북 북동 내륙,경북 북동 산지에는 오후부터 밤사이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다.
제주도와 전남 남해안에는 밤부터 매우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관측된다.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은 경기 동부,월드컵 외국인 감독강원 내륙·산지,월드컵 외국인 감독대전·세종·충남 내륙,충북 중·남부,전북,경북 서부 내륙,경남 서부 내륙,경북 북동 내륙,경북 산지 5∼40㎜다.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돌풍,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 내외의 강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보됐다.
다만 서울·인천·경기 남부·충북·충남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0m,월드컵 외국인 감독서해·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0.5∼1.5m,서해 0.5∼2.0m,월드컵 외국인 감독남해 0.5∼2.5m로 예측된다.
월드컵 외국인 감독
:조지연 전 대통령실 행정관도 이날 경북 경산 후보로 확정됐다.
월드컵 외국인 감독,길거리에서도 프리다이빙 일일 체험을 할 수 있는 업체들의 호객행위를 쉽게 볼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