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을 넣다 영어로
NO.2: 농구 골을 넣다 영어로
울산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닷새째 이어지고 있는 13일 오후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을 찾은 시민들이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2021.7.13/뉴스1 ⓒ News1 윤일지 기자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이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관내 해양 관광지를 대상으로 환경오염도를 조사한 결과 모두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울산시에 따르면,골을 넣다 영어로지난 4일부터 18일까지 울산 대표 해수욕장인 동구 일산해수욕장,골을 넣다 영어로울주군 진하해수욕장,골을 넣다 영어로북구 강동 산하 등 5곳을 대상으로 환경오염도 조사를 진행했다.
조백사장 모래는 납,비소,카드뮴,골을 넣다 영어로수은,골을 넣다 영어로6가크롬 등 중금속 5항목을,수질은 대장균과 장구군 등 미생물 2항목을 검사했다.
조사 결과 백사장 모래 중금속 및 수질 미생물 모두 환경안전관리 기준 이내로 물놀이에 적합한 것으로 확인됐다.
연구원 관계자는 "개장 후에도 지속적인 오염도 검사를 통해 시민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골을 넣다 영어로
:정부안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전세사기 주택을 경매에서 낙찰받아 피해자가 10년간 임대료 없이 그대로 거주하는 방안 등을 담았다.
골을 넣다 영어로,인근에서 채취된 바닷물의 삼중수소 농도는 도쿄전력이 자발적으로 결정한 방류 중단 기준에 훨씬 못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