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운더스 아띠 가디건

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 - ID=2024-12-03%2Fmhivit.html

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타냐후 "절대적 승리" 주장에 대놓고 반발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키르야 군사기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왼쪽)와 요아브 갈란트 국방장관이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2023.10.28.ⓒ 로이터=뉴스1 ⓒ News1 김성식 기자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키르야 군사기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왼쪽)와 요아브 갈란트 국방장관이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2023.10.28.ⓒ 로이터=뉴스1 ⓒ News1 김성식 기자

(서울=뉴스1) 박재하 기자 =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이 또다시 공개석상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와 날을 세웠다.

이란과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와의 전면전 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긴장 완화 방안으로 떠오른 하마스와의 휴전 협상보다 전쟁을 고수하는 네타냐후 총리를 대놓고 비판한 것이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갈란트 장관은 이날 크네세트(의회)에서 "이란과 헤즈볼라의 위협이 현실화할 수 있다"라며 "최근 며칠간 우리는 방어를 강화하고 대응 공격 선택지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고 밝혔다.

이어 갈란트 장관은 '왜 헤즈볼라를 겨냥해 레바논에 전면전을 벌이지 않느냐'는 질문에 "현재 레바논 전쟁의 조건은 가자지구 전쟁 발발 초기와는 정반대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영웅들의 북소리와 '절대적 승리'와 같은 횡설수설이 들려온다"라고 비꼬았다.

그가 언급한 '절대적 승리'는 네타냐후 총리가 종종 강조한 "절대적 승리를 달성할 때까지 전쟁을 멈추지 않겠다"는 주장을 겨냥한 것이다.

네타냐후 총리는 국제사회와 이스라엘 내에서도 커지는 휴전 압박에도 굴하지 않고 하마스 소탕을 내세우며 인질 석방을 위한 휴전 대신 전쟁을 강행하겠다는 뜻을 굽히지 않고 있다.

이에 갈란트 장관은 "인질들을 돌려받도록 노력하는 것은 결정권자로서 우리의 의무다"라며 "이는 군사적 압박을 통해 이뤄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갈란트 장관의 비판에 네타냐후 총리는 즉각 반발했다.

이스라엘 총리실은 성명을 내고 "갈란트 장관이 반(反)이스라엘 표현을 하면 인질 석방 협상 타결의 기회를 해친다"라며 "그도 절대적 승리에 묶여있다"고 밝혔다.

또 "그는 휴전 협상 대표단 파견을 거부하고 협상의 유일한 걸림돌인 하마스 지도자 야히야 신와르를 공격했어야 했다"고 전했다.

앞서 갈란트 장관은 지난 5월에도 이스라엘군이 전후에 가자지구를 통치하는 계획에 반대한다며 공개적으로 네타냐후 총리에게 반기를 든 바 있다.

한편 미국,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카타르,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이집트가 지난 8일 제안한 오는 15일 휴전 회담이 성사될 것으로 예상됐지만 하마스는 지난 11일 돌연 "대표단을 파견하지 않겠다"며 협상을 거부했다.

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강한들 기자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과 한국방송공사(KBS) 사이를 걷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국가유공자로또판매인모집,그러나 2심 법원은 검찰이 새로 제출한 김 전 부장의 의견서 사본 등을 검토한 끝에 "피해자가 첨부한 의견서는 피고인이 작성한 의견서의 최종본을 정확하게 전사(轉寫)한 것으로 인정된다"며 판단을 뒤집고 벌금형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