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턴타운fc
올해는 충청지역까지 지팡이 전달 예정
[파이낸셜뉴스] KB캐피탈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의 6.25 참전유공자들에게 '호국 지팡이'를 후원하기 위한 기부금 6000만원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사단법인 해피피플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22년부터 올해까지 KB캐피탈이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호국 지팡이 후원 사업은 보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의 참전유공자를 대상으로 지팡이에 참전유공자의 정보가 담긴 인식표를 부착해 후원함으로써 보행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참전유공자의 명예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사업이다.
지난해까지 서울 및 경기지역 약 1100명의 참전유공자들에게 호국 지팡이를 후원한 KB캐피탈은 올해는 대상 범위를 넓혀 충청지역 6.25 참전유공자 1050명을 대상으로 지팡이를 전달할 예정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참전용사들의 헌신을 잊지 않고,루턴타운fc그들의 희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에도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참전용사분들의 명예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루턴타운fc
:혈액 요산농도 높아져 생긴 결정…관절 연골·힘줄에 침착되는 질환- 젊은층 식습관 변화로 발생 증가- 급성은 주로 엄지 뿌리부터 아파- 방치 땐 다발성 관절염으로 번져- 환자 4명 중 3명은 2년내 재발작통풍은 바람만 스쳐도 고통스러울 만큼 통증이 심해 ‘질병의 왕’이라고도 불린다.
루턴타운fc,25%포인트 인하하고, 연말까지 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