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팰리스
NO.2: 맨유 팰리스 중계
NO.3: 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NO.4: 맨유 대 크리스털 팰리스
NO.5: 맨유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
NO.6: 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무료중계
NO.7: 맨유 대 팰리스
NO.8: 맨유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경기
NO.9: 맨유 대 크리스탈 팰리스 라인업
NO.10: 맨유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일본 총리 암살부터 미국 대선후보 피격까지 최근 수년간 세계 각지에서 유력 정치인을 노린 테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오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 도중 총격을 받아 오른쪽 귀를 관통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 스스로‘절친’이라고 불렀던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선거 지원 유세 중 총탄에 맞아 사망한 게 2022년 7월 8일로 2년 전이었다.
아베 전 총리는 그날 오전 11시30분쯤 나라시에서 자민당 내 최대 파벌로 자신이 회장을 맡은 세이와정책연구회 일원의 참의원 선거 유세를 돕기 위해 연설을 하던 중 해상자위대 자위관 출신에게 습격당했다.헬기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피습 6시간 만에 과다 출혈로 숨졌다.
아베 사망 직후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아베는 진정한 내 친구였다”며 애도했다.그는 아베 전 총리의 장례식에 직접 참석하고 싶다는 뜻을 일본 측에 전달하기도 했다.
아베 전 총리 피습 1년 전인 2021년 7월 7일에는 카리브해 섬나라 아이티의 수도 포르토프랭스에서 조브넬 모이즈 대통령이 사저에 침입한 무장 괴한들에게 난사당해 숨졌다.이 사건은 암살 배경과 배후 등이 명확히 드러나지 않아 미궁에 빠졌다.
2022년 9월 아르헨티나에서는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부통령이 자택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을 때 총에 맞아 숨질 뻔했다.바로 앞에 나타난 35세 브라질 남성이 5발을 장착한 권총으로 페르난데스 부통령의 이마를 겨누고 방아쇠를 당겼지만 불발됐다.
그해 11월에는 파키스탄 동부 펀자브주에서 임란 칸 전 총리가 유세 트럭을 타고 반정부 시위를 벌이던 중 괴한이 쏜 총에 다리를 맞아 다쳤다.당시 칸 전 총리가 이끄는 최대 야당 파키스탄정의운동(PTI) 측은 암살 시도 배후로 셰바즈 샤리프 총리,맨유 팰리스라나 사나울라 내무부 장관,맨유 팰리스정보국(ISI)의 파이살 나시르 소장을 지목했다.
지난해 4월 15일에는 다시 일본에서 아베 전 총리의 후임인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공격당했다.그가 와카야마시 중의원 후보 유세 지원 현장에서 연설에 나서려던 순간 20대 남성이 파이프로 만든 사제 폭탄을 던졌다.50여초 뒤 폭발했지만 기시다 총리는 피신한 뒤라 다치지 않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럽의회 선거가 치러진 유럽에서 정치인들이 잇따라 공격을 받았다.지난 5월 15일 슬로바키아 수도 브라티슬라바 외곽 마을에서 로베르트 피초 총리가 지지자들을 만나던 중 가슴과 복부에 총탄 세 발을 맞고 중태에 빠졌다가 최근 퇴원했다.
지난달 7일에는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가 코펜하겐 광장에서 선거 운동 도중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독일에서는 연방하원 의원이 유세장에서 폭행당하고 지방의회 의원 후보가 흉기로 공격을 받기도 했다.
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는 연재 당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 그때의 나를 위로할 수 있었다', '종이책으로 꼭 소장하고 싶다' 등 호평을 받아 지난 1월 전자책으로 공개됐다.
맨유 팰리스,쓰루가 원전 운영사인 일본 원자력발전은 오늘 1호기 터빈 건물에 설치된 화재경보기가 작동하자 현장을 조사했고, 터빈 건물에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배기 환풍기에서 연기가 나고 불꽃이 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