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선수 손흥민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등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시민단체들이 공동성명서를 내고 대책마련을 촉구했다.
문화연대 대안체육회,민변(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스포츠인권연구소,체육시민연대는 1일 성명서를 통해 “스포츠계의 폭력 종식에 대해 사회적 합의가 이루어지고,얼굴 이상형 월드컵인권 보호를 위한 여러 제도적 장치들이 만들어졌지만 이와 같은 사건이 또 다시 벌어졌다는 사실에 참담함을 금할 수 없다”고 했다.
이들은‘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는 손웅정 감독 측의 해명에 대해서는 “이는 그동안 반복된 스포츠계 인권 침해 사건에서의 가해자들의 변명과 크게 다르지 않다”며 “오히려 그들의 인권감수성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증명할 따름”이라고 했다.
이들은 “성공한 선수가 되기 위해 묵묵히 훈련하는 아동들과 이들의 목줄을 쥐고 있는 지도자는 결코 동등한 지위에 있지 않다”며 “더욱 분노스러운 지점은 이 사건뿐만 아니라 많은 스포츠 폭력에서 지도자들이‘사랑’과‘훈육’을 핑계로 폭력을 행사한다는 점”이라고 했다.
이들은 “훈련 과정에서 쌓아온 친밀감 때문에,얼굴 이상형 월드컵많은 스포츠 폭력 피해자들은 폭력을 폭력으로 인식하지 못한 채 폭력에 노출되곤 한다”며 “다른 사설 축구 아카데미에서 비슷한 아동학대가 없으리란 법이 없다‘손흥민 신화’에 가려,얼굴 이상형 월드컵선수로 성공하기 위해서 많은 아동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이 스포츠 폭력을 묵묵히 참고 있을지 모른다”고 했다.
이어 “유엔아동권리협약에 따르면,얼굴 이상형 월드컵어린이라면 누구나 모든 형태의 학대와 방임,얼굴 이상형 월드컵차별,폭력 등으로부터 보호받을 권리를 지닌다”며 “축구선수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란 이유로,아동들이 크고 작은 폭력을 감당해야 하는 문화와 시스템은 이번 기회에 분명히 바뀌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SON축구아카데미에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지원 대책 마련을,관계 당국에는 이 사건에 대한 엄정한 수사를 요구했다.
한편 해당 아동의 부친 A씨는 고액의 합의금을 받아내는 조건으로 손웅정 감독 측 변호인에게 금전을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A씨는 “녹취록은 불법으로 녹취된 대화”라며 “아동학대라는 본질에선 벗어난 여론몰이”라고 했다.A씨는 언론 인터뷰에서 “집사람과 저는 지금 파렴치한,얼굴 이상형 월드컵돈 뜯어내려고 하는 그런 말도 안 되는 부모가 됐다.너무 그런 것 때문에 억울하다”고도 했다.
얼굴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얼굴 이상형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작년 4분기(9~12월) 실적이 호조인 데다 자사주 매입과 같은 주주 환원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매수세가 이어졌다.
얼굴 이상형 월드컵,이 전 장관의 통화기록 중 의혹의 눈초리를 받을 부분은 결단코 없다"며 자신과 윤 대통령을 둘러싼 수사외압 의혹을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