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덴 직구
‘전기 쇠꼬챙이’이용한 개 도살 현장 급습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이 17일 적발한 경기도 화성시 개 불법 도살 현장 증거 사진(경기도 특사경 제공)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은 17일 개를 잔인하게 도살한 화성시의 한 농장을 적발하고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특사경은 화성시의 한 농장에서 A씨가 개를 잔인한 방법으로 도살한다는 민원 제보를 받고 이날 현장을 급습해 개 사체 6구를 확인하고,보덴 직구현장에서 우리에 갇혀 있는 개 6마리를 구조해 화성시에 보호 조치토록 했다.
‘동물보호법’위반 혐의로 적발된 A씨는 살아있는 개 6마리를 전기 쇠꼬챙이로 3~4초간 전기가 흐르게 해 죽음에 이르게 하는 등 불법 도살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동물보호법’에 따르면 잔인한 방법으로 동물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에 대해 3년 이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 벌금을 매길 수 있다.
홍은기 단장은 “동물 관련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지속 수사할 계획이다”라며 “동물 관련 수사는 제보가 결정적 역할을 하는 만큼 사진이나 동영상 등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보덴 직구
:임상시험 결과 마인즈내비가 우울증을 진단하는 정확도는 97.
보덴 직구,이재상 단장은 "국내 반도체 기업들의 방사선 영향평가 수요가 급증해 현재 가속기 시설 사용 경쟁률이 3분의 1일 넘어서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에는 24시간 빔서비스 운영체제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