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남 포커스
NO.2: 스테이 포커스 강남
황진환 기자
금요일인 오늘(12일)도 장맛비가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현재,서울 경기와 강원 영서,강남 포커충북 충주와 경북 중북부내륙 일부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은 어제보다 더 무덥겠습니다.
오늘 대구의 한낮 기온이 33도까지 오르겠고,서울과 춘천,강남 포커청주 32도,강남 포커광주 31도로 습도까지 높아서 체감더위는 좀 더 심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아침까지 중부 서해안과 영남 내륙을 중심으로 매우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오후부터는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5~40mm,호남에 최대 60mm 안팎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시간당 20mm 안팎의 강한 소나기가 집중되는 곳이 있겠고,강남 포커강원 내륙,산지와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싸락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어서 더욱 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주말부터는 다시 정체전선이 점차 북상하겠습니다.
따라서 내일은 제주와 남해안 지역에,모레는 남부지방에,강남 포커다음주 화요일에는 중부지방에서도 다시 장맛비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강남 포커스
:지난달 2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윤현준(오른쪽) 잡코리아 대표이사가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 포커, 선수 출신으로 자기네 축구의 성격을 잘 아는 사람들이 은퇴 뒤 협회 행정과 현장에서 활동하는 게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