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남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미국이 제공한 미사일로 크림반도를 공격해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러시아 월드컵 남미러시아 국방부는 미국의 에이태큼스(ATACMS) 미사일 4발을 격추했고 1발이 공중에서 폭발했다고 발표했다.
미사일 파편은 세바스토폴 북부 지역의 해변에 떨어졌고,휴일을 즐기던 100여명의 시민이 다쳤고 어린이 2명 등 최소 3명이 숨졌다고 러시아 지역 관리가 밝혔다.
마리야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우크라이나의 세바스토폴 공격에 대해 국제기구의 조사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2014년 크림반도를 합병 후 지배하고 있지만,러시아 월드컵 남미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는 이곳을 우크라이나 영토로 보고 있다.
한편 미국은 올해 초부터 사거리 300km의 장거리 미사일인 에이태큼스를 우크라이나에 지원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러시아 월드컵 남미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러시아 월드컵 남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러시아 월드컵 남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복권기금의 35%는 과학기술진흥기금·중소기업창업진흥기금 등 10개 법정 배분 기관에 배분되고, 나머지 65%는 임대주택 건설 등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 지원 사업,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사업 등 공익사업에 활용되고 있다.
러시아 월드컵 남미,충북 청주흥덕에서는 친문(친문재인)계 도종환(3선) 의원과 이연희 민주정책연구원 부원장이, 경기 고양정에서는 이용우(초선) 의원과 김영환 전 경기도의원이 승부를 겨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