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투네이션 순위
NO.2: 투네이션 tts 순위
NO.3: 투네이션 후원 순위
NO.4: 유튜브 투네이션 순위
납입완료 후 시니어 담보 추가 보장…‘플러스보장플랜’독창성 인정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삼성생명은 지난 6월 출시한‘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저해약환급금형)’이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행복플러스 연금보험(무배당,투네이션 순위보증비용부과형)’에 이은 두 번째 획득이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시니어 맞춤형 담보를 추가로 보장하는 것에 대한 독창성과 유용성 등을 인정하고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했다.
특히 관절수술,투네이션 순위녹내장,투네이션 순위백내장,투네이션 순위관절염 등 노후에 필요한 보장을 추가적인 보험료 부담 없이 제공하는 새로운 상품구조를 통해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 및 재정 안정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삼성생명은‘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을 출시하면서‘플러스보장플랜’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플러스보장플랜은 보험 가입시점에‘플러스사망보장플랜’과‘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중 하나를 선택해 보험료 납입 완료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그 중‘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초 보험가입 시점에 받은 심사 결과를 기준으로 개시되기 때문에 건강상태에 변화가 발생해도 추가 보장 개시 시점에 별도의 심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배타적 사용권 획득으로 새로운 장르의 건강보험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을 출시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가겠다”고 밝혔다.
투네이션 후원 순위
:10대 피고인, 공범들과 마약 3kg 밀수…2심 "초범이고 고등학생" 보호처분 결정법조계 "단순 투약, 초범이면 선처 가능하지만…계획·지시했는데도 나이 어려 보호처분?""14~19세 '범죄소년', 성인보다 형량 낮아…배려받는 만큼 이 범위 안에선 처벌 마땅히 감수해야""10대 마약사범 지난 해에만 5배 넘게 증가…실형 선고 늘고 처벌 강화되는 추세" ⓒgettyimagesBank[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마약을 대량 밀수하고 범행 전반을 계획하고도 항소심에서 '소년부 송치' 결정을 받았던 17세 남성이 대법원의 파기환송으로 다시 재판받게 됐다.
투네이션 순위,이들 밈 코인의 자산 가치는 사실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