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9단지

【변 닦는법】쿠팡 플레이 토트넘 중계|월드컵 9단지

NO.1: 변 닦는법

"37만 구민 살펴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 느껴…신속하고 적극적인 행정 펼치겠다"

【파이낸셜뉴스 용인=장충식 기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는 제22대 이영민 구청장이 취임했다고 1일 밝혔다.

이 구청장은 이날 이상일 시장으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간부공무원 회의에 참석하는 것으로 구청장으로서의 업무를 시작했다.

이어 오후에는 죽전3동과 동천동에서 열린 주민과의 소통간담회에 참석했으며,변 닦는법구청으로 복귀해 각 부서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간부 공직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구청장은 "37만 수지구민을 이끌고 민의를 살펴야 하는 구청장으로 취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작은 불편도 신속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현장 중심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에게는 "주민의 입장이 되어 한 번 더 생각하고,변 닦는법작은 일도 주인의식을 갖고 열정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구청장은 지난 1997년 공직에 입문해 중앙동장,공보관 등 주요 보직을 거쳐 올해 서기관으로 승진해 행정과장을 역임했다.
#용인시수지구 #이영민수지구청장

변 닦는법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앞서도 공화당 경선 가운데 진보 성향이 강한 워싱턴DC에서 헤일리 전 대사에 유일하게 패배한 바 있다.

변 닦는법,“남자들이 여자를 부를 때 자기 인격이 드러나는 것 같다”라는 이야기는 잘 새겨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