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가격
"부채 증가속도 위험 수위"금융당국이 은행권의 가계대출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긴급 현장점검에 들어간다.지난달 5대 시중은행의 가계대출이 3년 만에 최대로 증가하는 등 가계빚 우려가 커지자 진화에 나선 것이다.
▶본지 7월 3일자 A1,월드컵 수영장 가격3면 참조
금융감독원은 3일 이준수 은행·중소서민금융담당 부원장 주재로 17개 국내 은행 부행장과 가계부채 관련 간담회를 열고 하반기 관리 방안을 논의했다.이 부원장은 “하반기 가계대출 증가세가 더 빨라질 수 있어 선제적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금감원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까지 은행권 가계대출 관리 실태를 살펴볼 계획이다.증가세가 빠른 은행부터 현장점검을 하되 서면점검도 병행한다.점검 결과 드러난 지적사항에는 엄중 조치하겠다고 경고했다.
금감원은 이번 점검에서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및 스트레스 DSR 규제 준수,월드컵 수영장 가격가계대출 경영 목표 관리 체계 등을 집중적으로 들여다볼 방침이다.주요 은행은 올해 가계대출 증가율 목표를 2~3% 수준으로 설정했다.국민·신한·하나·우리·농협 등 5대 은행의 올해 6월 말 가계대출 잔액은 708조원으로 작년 말보다 2.3% 늘었다.목표치에 거의 도달했다는 얘기다.
은행들은 당국 방침에 협조하겠다는 입장이다.국민은행은 이날부터 주담대 금리를 0.13%포인트 인상했다.하나은행은 지난 1일부터 고정금리형(혼합형) 주담대 최저금리를 0.157%포인트 올렸다.
월드컵 경기장 수영장 가격
:일본 리츠메이칸 대학 산업사회학부 창립 60주년, 교토서 열린 손석희 특별강연에 다녀와서한국 언론인 손석희 선생님(손석희 전 JTBC 사장)이 일본 교토 리츠메이칸 대학 산업사회학부 창립 60주년 특별강연을 했습니다.
월드컵 수영장 가격,5일(현지시간) 미국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보우플렉스는 이날 뉴저지 법원에 미국 연방파산법 11조(챕터11)에 따른 파산 신청을 했고, 대만에 본사를 둔 존슨헬스테크와 3750만달러(약 500억원)에 매각을 합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