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drim - ID=2024-12-03%2Fnscltv.html

NO.1: drimmers

NO.2: drim

NO.3: dremel

NO.4: driminate

NO.5: dremel tool

NO.6: drime

NO.7: drimogemon

NO.8: drimiopsis maculata

NO.9: drimys lanceolata

NO.10: drimnagh castle

경북 경산에서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된 40대 여성의 차량.경북소방본부 제공
경북 경산에서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된 40대 여성의 차량.경북소방본부 제공

하양읍 국도 4호선 도로와 차량 5대 침수되기도

경산=박천학 기자

9일 집중호우가 내린 경북 경산에서 택배에 나섰던 40대 여성이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됐다.

경북도와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2분쯤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에서 40대 여성 A 씨가 불어난 물에 휩쓸렸다.당시 A 씨는 자신의 차량 바퀴가 도로변에 걸리자 차에서 내려 확인하던 중이었다.소방 당국 등은 차량 내 블랙박스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경북도 관계자는 "차량 바퀴가 도로변에 걸리는 바람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고 후 8시 28분쯤 산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차량 20여 대와 인원 90여 명을 동원해 A 씨를 수색 중이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하며 이날 집중 호우에도 배달에 나섰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난 경산시 진량읍과 맞붙어 있는 하양읍에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11시까지 179.5㎜의 폭우가 내렸다.이로 인해 이날 오전 5시 40분쯤 하양읍 호산대 입구 국도 4호선 도로와 차량 5대가 침수되기도 했다.

안동에서는 한 고교 뒤편 산비탈 토사가 쏟아져 체육관 벽체가 무너졌다.영양군에서는 주택 5채가 반파되고 영양,drim안동,drim영천 등에서 주택 30채가 침수됐다.

driminate

:만약 재원이 마련되지 않는다면 가해 기업의 한국 내 자산에 대한 강제 현금화 조치가 시작될 수밖에 없기에, 이 문제가 한일관계의 새로운 뇌관으로 떠오를 가능성이 높다.

drim,낯선 발음이 있으면 직접 녹음해서 보내주시면서 조언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