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마크.경향신문 자료사진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를 테러하겠다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4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한 후보에 대한 테러 예고 글을 온라인에 게재한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5일 오전 온라인 한 커뮤니티에 한 후보와 원희룡 후보가 같이 있는 사진을 올리고 “흉기를 들고 복수하러 간다”는 등 글을 쓴 혐의를 받고 있다.
애초 신고를 접수한 충북경찰은 IP(인터넷주소) 추적을 통해 A씨가 광주지역에 거주하는 것을 확인하고 광주경찰에 사건을 넘겼다.광주경찰은 지난 15일 오후 광주 북구 주거지에서 A씨를 검거했다.
A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장난삼아 올렸다”며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A씨는 일정한 직업이 없이 생활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경찰은 A씨에 대한 보강 수사를 마친 뒤 송치할 예정이다.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법원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제기한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소송을 인용했다.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용호성 국제문화홍보정책실장은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K컬처 확산, 한국의 국제적 위상 변화에 따라 우리나라의 핵심 가치를 알리고 수요자 중심의 쌍방향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홍보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