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휴스턴 로키츠
NO.2: 휴스턴 로키츠 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경기 선수 통계
NO.3: 휴스턴 로키츠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경기 선수 통계
NO.4: 휴스턴 로키츠 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경기 선수 통계
NO.5: 휴스턴 로키츠 대 댈러스 매버릭스 경기 선수 통계
NO.6: 휴스턴 로키츠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7: 휴스턴 로키츠 대 뉴욕 닉스 경기 선수 통계
NO.8: 휴스턴 로키츠 대 샌안토니오 스퍼스 경기 선수 통계
NO.9: 휴스턴 로키츠 대 la 클리퍼스 경기 선수 통계
NO.10: 휴스턴 로키츠 대 멤피스 그리즐리스 경기 선수 통계
<앵커>
서울 시청역 근처에서 9명을 숨지게 한 사고 차량 운전자가 경찰 조사에서 역주행인지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한 걸로 파악됐습니다.가해 차량의 블랙박스에는 역주행을 시작할 때는 아무 소리가 없다가 충돌 직전에야 놀라는 소리가 담긴 걸로 전해졌습니다.
신용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지난 1일 저녁,휴스턴 로키츠사고 차량은 웨스틴조선호텔을 빠져나오면서 빠른 속도로 역주행을 시작합니다.
사고 차량 운전자 차 모 씨는 어제(4일) 경찰 조사에서 "역주행인지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역주행이 시작될 당시만 해도 사고 차량 블랙박스에는 아무 소리도 담기지 않은 걸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다,휴스턴 로키츠충돌 직전에야 '어,휴스턴 로키츠어' 하며 놀라는 차 씨 아내의 음성이 녹음된 걸로 알려졌습니다.
역주행 초기부터 급가속이 시작됐는데,당황하는 음성은 충돌 직전에만 있었다는 겁니다.
같이 타고 있던 차 씨 아내 김 씨는 SBS 취재진과 만나 호텔을 나온 뒤 순식간에 사고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운전자 차 씨 아내 : 나오자마자 7초 만에 일이 이렇게 됐다.운전을 이렇게 빨리 날아다닐 수가 어딨어요.날아다녔어요.]
주행 방향을 인도로 튼 이유에 대해서는 남편이 사람을 피하려다 그런 거라고 했습니다.
[운전자 차 씨 아내 : 남편한테 내가 그 다음 날 물어봤어.사물이라든가 뭐 이렇게 비키느라고 그랬고,휴스턴 로키츠사람을 죽이고 싶지도 않고 피하려고]
당시 영상을 보면 사고 차량은 처음엔 도로 오른쪽에 붙어 역주행하다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를 아슬아슬하게 지나친 뒤 왼쪽 인도 쪽으로 방향을 틀면서 사고를 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차 씨가 입원한 병원을 다시 방문해 사고 경위 등을 추궁할 계획입니다.
사고 현장에 희생자 조롱 글을 남겼던 20대 남성은 경찰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제 오후 한 남성이 쪽지와 음료수를 내려놓는 모습이 CCTV에 담겼는데,이 남성이 놓고 간 걸로 보이는 쪽지에 문제의 문구가 담겨 있었습니다.
경찰은 해당 남성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입건하고,인터넷상에 모욕성 게시글을 남긴 작성자들도 추적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 김윤성)
휴스턴 로키츠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그런 측면에서 한미일 공조를 강화한 건 시의적절하다며 누가 차기 대통령이 되건 동맹과의 관계를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휴스턴 로키츠,한편 이번 조사는 통신사 제공 휴대전화 가상번호 프레임에서 무작위로 표본을 추출,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무선 전화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