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방탄소년단 야구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몰래 들어가 음란행위를 한 냉장고 배송기사가 여성 고객의 신체 사진도 불법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피해자는 12명에 달했다.
28일 YTN 보도에 따르면 부산 사하경찰서는 대기업 냉장고를 배송하는 40대 남성 A씨를 지난달 주거침입 혐의로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해 12월 20대 여성 B씨의 집에 냉장고를 배송하면서 알게 된 현관문 비밀번호를 이용해 B씨가 집을 비운 사이 몰래 집 안으로 들어갔다.
A씨는 초인종을 수차례 눌러 집안에 사람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방탄소년단 야구아무런 대답이 없자 비밀번호를 누르고 현관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갔다.당시 집안에 있던 B씨가 뒤늦게 “누구세요”라고 묻자 A씨는 계단을 통해 도망쳤으나,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추적 끝에 붙잡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직장 출근으로 평일 B씨가 집을 비운다는 사실을 알고,냉장고 설치 이후 같은 해 12월 B씨 집에 몰래 침입해 음란행위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A씨는 10명이 넘는 여성 고객을 상대로 불법촬영도 저지른 사실이 28일 경찰 수사에서 추가로 확인됐다.
경찰이 배송기사 A씨의 스마트폰을 정밀 분석한 결과 여성 12명의 신체 사진 수십 장이 확인됐다.
이들은 모두 해당 대기업 가전제품을 주문한 고객들로,방탄소년단 야구상대방의 동의 없이 찍은 불법 촬영물이었다.
A씨는 지난해 4월부터 부산과 경남 일부 지역 배송을 담당하면서 범행을 저지른 거로 조사됐다.
방탄소년단 야구
:삼성전자가 'RE100(사용 전력 전량을 재생에너지로 조달하는 기업의 자발적 약속)' 가입을 골자로 2021년 '신환경경영전략'을 선언한 이후에는 환경과 에너지 분야 전문가가 사외이사로 참여했다.
방탄소년단 야구,왕실을 떠날 때 지급되는 약 16억원 상당의 정착비를 노린 것이라는 주장까지 나오면서 이번 결혼에 대한 반대 여론은 더욱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