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올해 총 3000가구 규모로 추진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올해 특화형 매입임대주택 3000가구를 공급하기 위해 사업자 모집에 나섰다.
LH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특화형 매입임대는 민간 사업자가 입주자 특성에 맞는 공간과 서비스를 갖춘 임대주택을 제안하고 시공하면 공공이 매입해 저렴하게 임대하는 주택이다.대표적인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으로는 청년의 예술·창업을 지원하는 아츠스테이(서울 영등포),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장애인 자립을 돕는 다다름하우스(서울 은평구) 등이 있다.올해 공모는 지난해 2000가구에서 1000가구 늘렸다.
이번 공모는‘민간제안형’과‘특정제안형’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유형별 목표는 민간제안형 1300가구,특정 제안형 1700가구다‘민간제안형’은 민간사업자가 돌봄·육아,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일자리·창업지원,귀농·귀촌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식이다‘특정 제안형’은 다양한 정부 정책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사전 기획된 주택 운영 테마에 맞춰 민간사업자가 맞춤형 주택을 계획 시공하는 방식이다.
예술·체육인 지원주택은 청년 예술인 밀집 지역 등을 고려해 수도권과 광역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360가구를 공모한다.
장애인 자립 지원주택은‘장애인 지역사회 자립 지원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 지자체(의왕·제주 등) 대상으로 340가구를 모집한다.올해 새롭게 도입된 정신장애인 자립 지원주택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고령자 특화주택은‘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하는 지자체(춘천,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진천 등)와 수도권·광역시를 대상으로 총 1000가구를 공모한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23~25일 우편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사업신청서와 설계도면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다음 달 서류심사 후 9월 말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가 나온다.이후 10월 중 감정평가 등을 거쳐 약정을 체결한다.
고병욱 LH 주거복지본부장은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청년,예술인,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장애인,고령자 등 다양한 입주 계층의 주거수요에 맞춰 새로운 주거모델을 제시할 수 있다"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민간사업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현지 시간 26일 밤 사이클론 '레말'이 방글라데시 남부 몽글라 항구와 인도 서벵골주 사가르 섬 해안지역에 상륙해 최대 풍속 135km로 통과했습니다.
아란디나 cf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김정은은 공장 건설의 첫 삽을 뜨고 발파 단추를 눌러 공사 시작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