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7 fifa u-20 월드컵 개막식

실시간 월드컵 보기 - ID=2024-12-03%2Fonjqeu.html

실시간 월드컵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이오닉5 N,비개조 차량으로 참가 역대 신기록현대자동차가 23일(현지시간) 미국 콜로라도에서 열린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에 출전해 양산형 전기차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24일 밝혔다.

'구름 위의 레이스'라고 불리는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은 1916년 처음 시작해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모터스포츠로 로키산맥의 파이크스 피크 봉우리를 오르내리며 차량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유서 깊은 대회이다.

해발 2천862m에서 경기를 시작해 4천302m에 위치한 결승선까지 총 길이 19.99㎞의 오르막 구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56개의 굴곡진 코너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어 차량의 성능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정성이 확보돼야 완주할 수 있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을 주행하는 '아이오닉 5 N TA'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는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을 활용해 이번 대회 익스히비션 부문에 양산형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티차(SUV)/크로스오버 개조와 비개조 차량으로 참가했다.

우선 현대차는 개조 차량에 아이오닉 5 N을 기반으로 험난한 레이스에 최적으로 세팅된 '아이오닉 5 N TA(타임 어택) Spec' 차량을 선보였다.

아이오닉 5 N TA Spec은 기존 양산차량과 동일한 고용량 배터리와 고출력 모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변경을 통해 출력을 일부 증대(최대 687마력)했다.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을 주행하는 '아이오닉 5 N' (사진=현대자동차)

또한 충격 흡수 장치,실시간 월드컵 보기18인치 슬릭 타이어,실시간 월드컵 보기공기역학성능 강화 설계 등 모터스포츠 전용 패키지를 탑재해 드라이버가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레이스를 펼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했다.

레이스에는 현대차 월드랠리팀 다니 소르도와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에 여러 번 참여한 경험이 있는 모터트렌드 저널리스트인 랜디 폽스트가 아이오닉 5 N TA Spec 드라이버로 출전했다.

양산형 전기차 개조 차량으로 참가한 아이오닉 5 N TA Spec은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주행을 선보인 다니 소르도의 활약을 더해 9분 30.852초의 기록으로 완주에 성공하며 종전 양산형 전기차 개조 차량 세단 최고 기록인 9분 54.901초를 경신하며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아이오닉 5 N TA Spec은 올해 참가 차량 중 익스히비션 부문 1위 뿐만 아니라 종합순위 3위를 차지하며 높은 기록으로 대회를 마무리하였다.

또한 비개조 차량으로 참가한 '아이오닉 5 N'은 자동차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론 자라스가 드라이버로 나서 10분 49.267초의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해 기존 비개조 양산형 전기차 세단 최고 기록인 11분 2.801초를 넘어섰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서 깊은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에 참가해 아이오닉 5 N의 우수한 성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터스포츠 활동을 통해 N 브랜드의 기술력을 알리고 이를 통한 기술 개발로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월드컵 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실시간 월드컵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가 여름철을 앞두고 다음 달부터 4개월간 농·수산물 수거·검사를 실시한다.

실시간 월드컵 보기,뉴스1 관련뉴스▶ '85년생' 황정음 2년 전 사주 소름…"39세 이혼 최대 위기"▶ "배우 L씨 4년 만나고 잠수…내 신체 중요 부위도 찍어갔다"▶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 숨지게 한 육군…軍 "우리 잘못없다"▶ 열흘 만난 연예인 남친 이별통보에 악플…"너 때문에 성병"▶ '위아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