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 랜드 설립 배경
기상청,강원 랜드 설립 배경'지난달 4.8 지진 여진' 판단 '화재 위험 없나' 지진 피해 현장 살피는 소방대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안=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전북 부안군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한 지 20여일이 지난 3일 같은 지점에서 규모 2.3의 지진이 또 발생했으나 별다른 피해는 없었다.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는 이날 지진 이후 '흔들림을 느꼈다'는 유감 신고 3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시설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4분 43초에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규모 2.3의 지진이 발생했다.
진앙은 북위 35.70도,강원 랜드 설립 배경동경 126.72도이며 진원 깊이는 8km로 추정된다.
이번 지진은 지난달 12일 오전 같은 지점에서 발생한 규모 4.8 지진의 여진으로 판단된다고 기상청은 설명했다.
도 소방본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유감 신고 외에 다른 신고 내용은 없었다"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지진 피해 상황을 추가로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원 랜드 설립 배경
:대구학교지원센터는 공립 초등학교의 1수업2교사제 수업협력교사 채용 업무를 지원하고 채용공고부터 서류심사까지 업무를 대행해 학교 업무부담을 최소화하고 학교가 학생의 배움과 성장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강원 랜드 설립 배경,28일(현지시각)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가코 공주는 지난 26일 일본과 그리스의 외교 수립 125주년을 기념해 그리스를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