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
주차된 차량에서 4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기 양주경찰서는 오늘(14일) 오전 9시 30분쯤 “지인인 남성 A 씨가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뒤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112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경찰은 40대 남성 A 씨의 휴대전화 위치값을 토대로 수사에 착수해,약 1시간 만에 경기 양주시의 한 공터에 주차된 차에서 A 씨를 발견했습니다.
차 안에서는 흉기에 찔려 숨져 있는 40대 여성이 함께 발견됐습니다.
A 씨는 발견 당시 자상을 입고 다량의 피를 흘린 상황이었는데,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여성을 살해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A 씨를 살인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또 A 씨와 피해 여성이 교제관계에 있었던 거로 추정하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수사중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채널 추가
▷ 네이버,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
:또한 과기정통부, 개인정보위는 혁신적 보이스피싱 탐지·예방 기술이 개발될 수 있도록 정부주도 기술개발(R&D) 사업을 기획·추진한다.
ac 밀란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인천 남동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30대 여성을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 A(39)씨가 31일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