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프로야구분석
'무주택 국가유공자 주택임차자금 지원사업'을 30년째 운영하고 있는 HUG는 그동안 생활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들의 주거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HUG는 주택사업공제조합(HUG 전신) 시절인 1995년부터 해당 사업을 꾸준히 이어왔다.지난해까지 무주택 독립유공자 1992가구를 대상으로 총 87억2600만 원을 지원했다.
올해도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의 주거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총 77가구에 4억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들의 주거 안정 지원과 보훈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일본프로야구분석
:오는 24일 준공식이 열리는 대만 TSMC의 일본 법인인 JASM의 구마모토현 공장 모습.
일본프로야구분석,[카드뉴스] 안 씻어서 긁는 게 아니야?…'몸을 긁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뉴스 기사[카드뉴스] 안 씻어서 긁는 게 아니야? … '몸을 긁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가려움은흔히 씻지 않거나 피부에 질환이 있어서 생긴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잘 씻고, 피부병이 없는데도 자주 긁적이는 사람들우리가 잘 몰랐던 ‘몸을 긁적이는 이유’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쿠바 수교 對사회주의권 외교 완결판…北 상당한 타격"▶ 北-쿠바 미진한 틈 파고들었다…韓 '극비리 수교' 결실▶ 전공의단체 회장 "수련 포기하고 사직, 응급실 떠나겠다"▶ 尹 "규제혁파·인센티브 확대…기업하기 좋은 나라 만들 것"박종규 기자 hosae1219@asia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