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예카
NO.2: 리예카 축구
NO.3: 리예카 날씨
NO.4: 리예카 여행
NO.5: 리예카 세종학당
NO.6: 리예카 맛집
NO.7: 리예카 공항
NO.8: 리예카 관광
NO.9: 리예카 항구
이원균 신임 본부장은 무역금융부장,리예카인사부장,홍보실장,감사실 팀장 등을 역임한 기획·여신 전문가다.풍부한 기획관리업무와 여신 경험을 바탕으로 수은의 중소중견기업 지원을 총괄하는 중소중견기업금융본부를 이끌 예정이다.
엄성용 신임 본부장은 중소중견금융1부장,경협총괄부장,리예카기획부장,경협사업1부장 등을 역임한 EDCF(대외경제협력기금)·기획 전문가다.앞으로 경협사업본부를 맡아 개도국 경제발전을 지원하는 대외경제협력기금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윤리준법부장에 박세근(48),ESG경영부장에 임재균(47·여),공급망안정화기금사업부장에 장웅식(47),리예카경영전략실장에 박대규(46),경협증진부장에 김경린(45·여) 등 차세대 조직 관리자와 여성 인력을 주요 지원·여신부서에 발탁·배치했다.
수은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성과와 능력 중심의 승진 인사 및 업무 전문성에 기초한 적재적소 인력 배치 원칙을 시현해 조직 안정성을 도모했다"며 "인적 쇄신의 효과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차질 없이 이어지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수은은 조직 안정화와 인적 쇄신에 초점을 둔 체재 정비를 마친 만큼 불확실한 대외 경제 상황을 감안해 기업에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금융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리예카 여행
:윤민섭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정책본부장도 "기업 매매 자체가 불가능하다 보니 생태계에 악영향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리예카,정영환 공관위원장은 단수공천에 대한 '현역 프리미엄' 지적이 제기되자 "지역구 관리를 열심히 한 분들은 보상받아야 되는 거고 그렇지 않은 분들이 교체 대상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