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스마트
NO.2: 로또스마트 무료 번호
NO.3: 로또스마트 환불
NO.4: 로또스마트 예상 번호
"초등학교에서도 발생…온정주의와 솜방망이 처벌 결과"
"미디어 중독으로 왜곡된 성인지 관념 치료 대책 필요"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부산교사노동조합은 "최근 교사를 대상으로 학생이 성폭력을 저지르는 일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노조에 따르면 지난 4월 부산 A 중학교 교사는 탈의 상태를 만드는 앱으로 교사 얼굴을 합성한 사진이 텔레그램 방에서 퍼지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수사를 의뢰했으나,로또스마트가해자가 특정되지 않아 지역교권보호위원회에서 가해자 없는 교권 침해 판정만 받았다.
얼마 뒤에 같은 학교에서 근무하는 다른 교사는 수업 중 학생에 의해 신체적 성폭력을 당했다.
이 학교에서는 지난해에도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학생의 성폭력 사건이 발생했고,로또스마트이에 따라 강제 전학 조처된 학생이 있었다.
지난달 부산 B 초등학교에서는 초등 6학년 남학생이 방과 후에 학교로 돌아와 교사가 이용한 여자 화장실 칸에 숨어들었다가 적발됐다.
피해 교사는 다음 날 이 학생의 성적 욕구에서 비롯된 화장실 침입 의도를 알고 정신적인 충격으로 우울 및 불안장애를 진단받았다.또 화장실 사용을 꺼리게 돼 방광염에 시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안은 오는 7월 8일 지역교권보호위원회에 회부될 예정이다.
부산 C 초등학교에서는 교사를 쳐다보며 성적 수치심을 일으키는 말을 하거나 칠판을 바라보는 교사에게 손가락 욕을 수시로 하는 학생으로 인해 7월 2일 지역교권보호위원회가 열릴 예정이다.
노조 측은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성폭력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것은 심각한 범죄를 청소년이 성적 호기심으로 저지른 실수로 취급하고 솜방망이 처벌에 그치는 온정주의와 2차 가해를 일삼는 교육청,관리자 등의 낮은 성인지 감수성 등이 제대로 된 처벌과 실질적 예방 교육을 방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부산교사노조 김한나 위원장은 "일부 학생의 미디어 중독,유해 영상 접근 연령 하향 등으로 인한 왜곡된 성인지 관념은 학교 안에서 해결이 불가능하며,전문적 치료와 더불어 전반적인 사회 체제 개혁이 필요한 수준"이라고 대책마련을 촉구했다.
[강민지 제작] 일러스트
로또스마트 예상 번호
:삼성전기도 수혜” SK·LG·HD현대·두산 등 국내 그룹사들의 주요 계열사들의 주가가 인공지능(AI)과 관련한 성과와 기대감으로 인해 비상(飛上) 중이다.
로또스마트,백내장 수술 대법원 판례가 과잉진료 문제 개선으로 이어져 1세대 실손보험 손해율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만큼 이번 사례도 비슷한 효과를 낼 것으로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