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nfj 팩폭 빙고
◇'KT 일감 몰아주기' KDFS 황욱정 대표 오늘 1심 선고
KT그룹의 '일감 몰아주기' 의 특혜를 받은 시설관리 용역업체 KDFS 황욱정 대표가 오늘 오전 10시 반,ENFJ 빙고 팩폭횡령 혐의 1심 선고를 받습니다.
황 대표는 외부인에게 허위 자문료를 지급하고 시설관리 용역 물량을 다른 업체에 불법으로 재하도급하는 방식으로 약 50억 원에 이르는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재명 전 대표,ENFJ 빙고 팩폭'대장동·성남FC' 의혹 재판
같은 시각,ENFJ 빙고 팩폭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대장동·성남 FC 후원금 의혹 사건 재판이 열립니다.
최근 관련 의혹을 수사했던 검사들에 대한 탄핵안이 발의되면서 검찰 내 반발이 잇따르는 가운데,ENFJ 빙고 팩폭이 전 대표가 입장을 밝힐지 주목됩니다.
◇'베트남전 민간인 학살' 손해배상 소송 2심 변론기일
베트남 전쟁 당시 우리 군에 의한 민간인 학살 피해자들이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의 항소심 변론기일이 오늘 오전 10시에 열립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베트남전 참전군인과 당시 마을 민병대원의 증언을 토대로 민간인 학살이 사실이라고 판단했고,ENFJ 빙고 팩폭원고가 청구한 위자료 3천만 1백 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롤스로이스 뺑소니' 가해자 항소심 공판기일
지난해 서울 압구정역 일대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가 뺑소니 사고를 내 피해자를 숨지게 한 운전자 신 모 씨의 항소심 재판이 오늘 오후 4시 열립니다.
1심 재판부는 신 씨의 혐의를 모두 유죄로 판단해 징역 20년을 선고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nfj 팩폭 빙고
:최씨는 최후진술에서 “이번 사건을 겪으면서 나 자신이 얼마나 한심하고 해선 안 될 행동을 했다는 것을 체감했다”며 “무엇보다도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ENFJ 빙고 팩폭,민주당은 지지도가 1%포인트 상승했지만 국민의힘은 보합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