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포커 온라인 무료

제트불 - 헬로우 블랙잭 마나토끼 - ID=2024-12-03%2Fqnqras.html

NO.1: 제트불멸

NO.2: 제트불멸 조합

NO.3: 원랜디 제트불멸

최근 조기 축구장에 잇달아 등장한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에게 한 어린 아이가 "안티팬"이라고 외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입니다.

영상 = 유튜브 채널 '언리얼 보이' 영상 캡처
영상 = 유튜브 채널 '언리얼 보이' 영상 캡처
어제(28일) X(옛 트위터)에는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자 아이가 가까이 온 손흥민에게 "손흥민 선수!진짜 안티팬이에요!"라고 소리지르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흰색 옷을 입고 있는 손흥민의 뒷모습을 향해 아이는 "7년째 팬이에요!토트넘 경기 한 번도 빠짐없이 다 봤어요!새벽 4시에 일어나서"라고 외칩니다.

이를 들은 아이의 어머니가 "안티팬이야 너?"라며 웃으며 묻자 아이는 "안티팬이 좋은 뜻이지?"라고 다시 물었고,어머니는 "아니 나쁜 뜻이야"라고 알려줍니다.

그렇게 '안티팬'의 뜻을 알게 된 아이는 손흥민을 향해 "죄송해요 뜻을 몰랐어요!사랑해요!"라고 외칩니다.

원본 영상은 삭제됐지만,캡처본이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됐습니다.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그냥 팬보다 더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었나봐","손흥민도 웃었을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풋살 경기장 찾은 어린 팬들에게 인사해 주는 손흥민./ 영상 = X(옛 트위터) 캡처 @sson_way
풋살 경기장 찾은 어린 팬들에게 인사해 주는 손흥민./ 영상 = X(옛 트위터) 캡처 @sson_way

한편,제트불손흥민은 지난 27일과 어제(28일) 연일 풋살 경기장에 등장해 사람들과 경기를 즐겼습니다.

손흥민이 등장하자 풋살장에는 수백 명의 인파가 몰렸고,제트불현란한 발재간에 "이야 인간인가?","와 빠르다" 등 감탄사가 연달아 흘러나왔습니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현역 프리미어 리거 전성기 선수과 공을 차다니 꿈만 같다",제트불"너무 빨라서 카메라에 잔상만 찍혔다" 등 후기를 남겼습니다.

원랜디 제트불멸

:생사를 장담할 수 없는 비극을 겪기도 한다.

제트불,[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 박민수 중앙사고수습본부 부본부장이 지난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정례 브리핑을 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