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현대
NO.2: 울산현대 유니폼
NO.3: 울산현대 선수
NO.4: 울산현대 경기
NO.5: 울산현대 구단주
NO.6: 울산현대 홈페이지
NO.7: 울산현대모비스
NO.8: 울산현대백화점
NO.9: 울산현대 감독
NO.10: 울산현대 갤러리
한동훈 "홍준표,울산현대나 만나기 싫다해"
홍준표 대구시장이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 "정치를 잘못 배워도 한참 잘못 배웠다"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당 대표의 첫째 조건은 정권과의 동행이고 재집권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인데 출발부터 어설픈 판단으로 어깃장이나 놓고 공천 준 사람들이나 윽박질러 줄 세우는 행태"라고 꼬집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총선 패배 책임지고 원내대표 나오지 말라고 소리 높여 외친 게 엊그제 같은데 그런 사람들이 총선패배 주범에게 줄서는 행태들은 참 가관”이라면서 "당원과 국민들은 바보가 아니다.오세훈 시장 같은 미남이 셀카 찍으면 이해가 가지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동훈 당대표 후보는 홍준표 대구시장과의 면담이 불발된 것과 관련해선 "본인이 만나기 싫다고 하니 뵙기 어렵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나경원·원희룡 등 다른 당권주자들이 영남권 표심을 공략하는 차원에서 홍 시장을 잇달아 만났지만,울산현대한 후보는 홍 시장의 거부로 만남이 불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울산현대 감독
:밈코인 시총 1위 도지코인을 제외하고는 모두 비트코인 상승률을 뛰어넘은 셈이다.
울산현대,대전시 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20일 전공의들이 단체 행동에 나선 뒤 이날 오전 6시까지 대전지역에서 발생한 구급 이송지연 사례는 총 23건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