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카여행일정
2024 한·독 산림 협력 50주년 기념 임업기술 현장 토론회
[산림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산림청은 한국·독일 산림 협력 50주년을 맞아 3일 산림조합중앙회 강릉교육원에서 주한 독일대사관,오사카여행일정한스자이델재단,한독임우회 등과 함께 '임업기술 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
올해는 한·독 산림협력 체결 50주년이 되는 해로,오사카여행일정우리나라는 1974년 독일의 선진 임업기술을 도입해 성공적으로 산림녹화를 이뤘다.
이날 토론회가 열린 산림조합중앙회 강릉훈련원은 당시 독일로부터 100만마르크를 지원받아 1982년에 건립된 시설로,한·독 산림경영사업기구 임업기계훈련원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독 협력 50주년 기념식에 이어 고성능 임업기계인 하베스터·포워더·타워야더 시연,우리나라 임업기계의 발전 방향과 임업기술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이 진행됐다.
남성현 산림청장은 "강릉훈련원은 우리나라 임업기술 현대화의 산실로,오사카여행일정현재 매년 4천명의 임업 기술자를 양성하고 있다"며 "한·독 산림협력의 역사적 유산을 활용해 한국의 산림 기술을 제3국에 전수하는 글로벌 산림강국으로 도약시키겠다"고 말했다.
오사카여행일정
:이에 따라 엔비디아는 지난 22일 실적 발표 이후 20% 이상 급등했다.
오사카여행일정,지난 2020년 준공한 서울 서초구 래미안 리더스원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