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카오 카지노 불법

빛 파장 에너지

NO.1: 빛 파장 에너지

NO.2: 빛 에너지 파장 공식

현대차그룹,빛 파장 에너지클래식 신진 아티스트 발굴 지원
조수미 이름 건 첫 국제 성악 콩쿠르

한경DB
한경DB

현대자동차그룹이 차세대 오페라 스타들을 발굴하는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하며 클래식 문화 발전 지원에 나선다.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위치한 고성(古城)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오는 7~13일(현지시간) 개최된다.

국제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이 내린 목소리'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빛 파장 에너지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프리마돈나로 굳건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의 오페라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대회에 전 세계 47개국 지원자 500여명의 지원자가 참가하는 등 차세대 성악 스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빛 파장 에너지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빛 파장 에너지세계적 클래식 음반사인 워너 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랜서로 등 클래식 분야의 대가들이 참여해 신진 아티스트들이 국제무대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신진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기여하고,빛 파장 에너지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는 물론 우리나라 신진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진정성 있게 후원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한국과 프랑스 간 중요한 문화적 교류의 장인 본 대회에 후원사로 참가하며 K-클래식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후원을 이어가며 다방면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빛 파장 에너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자리잡은 한강주조는 탁주를 만들 때  전부 서울 강서울 일대에서 생산된 ‘경복궁쌀’만을 고집한다.

빛 파장 에너지,與 TK 현역 11명중 9명 본선행…"중진 불패, 늙은 정당 돼가"뉴스 기사2차경선 등 26곳 결과 발표주호영-김기현 등 중진4명 모두 勝초선 이긴 권영진도 의원 출신공관위장 “신인들 더 공들여 도전을”“국민의힘이 다선 의원만 바글바글한 늙은 꼰대 정당으로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