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NO.2: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경기
NO.3: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순위
NO.4: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fc 우니베르시타테아 크라이오바 통계
NO.5: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fc 우니베르시타테아 클루지 통계
NO.6: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fc 우니베르시타테아 크라이오바 순위
NO.7: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라피드 부쿠레슈티 통계
NO.8: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라피드 부쿠레슈티 순위
NO.9: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uta 아라드 통계
NO.10: 헤르만슈타트 대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통계
유명 유튜버 '쯔양'에게 과거사를 빌미로 협박해,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금전을 뜯어낸 혐의로 고발된 유튜버 '구제역' 이준희 씨가 검찰에 자진 출석했습니다.
이 씨는 오늘(15일) 오후,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서울중앙지방검찰청 앞에서 기자들에게 쯔양 측이 자신에게 폭로 위험 관리에 대한 용역을 부탁해 어쩔 수 없이 받아들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용역 계약금에 대해서도 논의를 거쳐 5,500만 원으로 결정된 것이고,쯔양 측 소속사 관계자 등과 나눈 통화 녹취와 카카오톡 대화 내용,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용역계약서 등이 휴대전화에 있다며 검찰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오늘 이 씨를 상대로 별도 조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지만,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이 씨가 휴대전화를 제출하면 관련 내용을 검토하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쯔양 측은 오늘 법률대리인 명의 입장문을 내고,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유튜버들이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교묘하게 협박해 이들과 원치 않는 계약까지 맺게 됐다며 서울중앙지검에 이 씨와 유튜버 '주작 감별사',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범죄연구소' 등을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 대 fc 우니베르시타테아 크라이오바 통계
:그러나 팔공산 상인들이 이를 반대하고 있다.
fc 페트롤룰 플로이에슈티,그분 덕분에 노무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라고 했다"며 "이는 근로자를 인격적 존재인 인간으로 보지 않았다는 것이자 자신의 잘못을 알았음에도 진정한 사과로 보이지 않는 황당무계한 '변명 방송'을 했다"고 지적했다.